보니 일상생활이야기

디올 플로럴 향수 추천 은은한 꽃향 본문

카테고리 없음

디올 플로럴 향수 추천 은은한 꽃향

bonnie725 2021. 1. 29. 16:33

미스디올 블루밍부케 오드 뚜왈렛 50ml 사용후기

내돈내산 디올 향수 사용기 -

기존에 쓰던향수는

샤넬 샹스 오 땅드르 우먼 오드뚜왈렛

물론 샤넬 향수도 만족했다.

나는 여성스럽고 은은한 꽃 향을 좋아한다.

쌘 향수나 나한테 맞지 않은 향을 맡으면

멀미가 나거나 속이 안좋다...

미스디올 블루밍부케 오드 뚜왈렛 30ml/50ml

중에 50ml 를 구매했다.

나는 향수를 막 아주 여기저기 다 뿌리고 다니기 때문에

빨리 쓴다..

향수는 아끼면 똥 된다는 소리에

(오래 있으면 향이 날라감)

빨리 쓰고 다른걸 또 구매한다.

향수를 알아보는 중에

20대 베스트 향수에 있어서 보다가

내가 좋아하는 향 이라 구매하게 되었다.


향수 위 뒷면 옆면

 

 

인터넷 으로 주문했고,

쇼핑백과 박스, 향수가 잘 동봉되어 왔다.

데일리로 쓰기에도 무난하고

근데 향 지속력은 짧은 편

뭐.. 플로럴 향수가 대체로 그런거 같다..

다 은은하니까 그럴 수 밖에.

 

향수병안이 핑크색으로 되어

빛깔이 너무 이쁘다.

너무너무 이쁜데,

리본 뚜껑도 너무 이쁜데

왜 닫히진 않고 그냥 올려둔 느낌..

가방에 들고 다녀야되는데 뚜껑이 그냥 막 열린다.

뚜껑에서 탈락

 

분사력도

얇게 많이 멀리 분사가 된다.

근데 너무 많이 분사가 되는거 같은데

ㅋㅋㅋ 분무기 같네.

 

디올 향수도 만족!

근데 그전에 사용했던 샤넬이

더 나한테 맞는거 같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