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 일상생활이야기

대창막창 9,900원 용범양대창 방문후기 - 부천역점 본문

오늘하루

대창막창 9,900원 용범양대창 방문후기 - 부천역점

bonnie725 2020. 7. 22. 11:46

부천역점 인거보면 체인점인거 같다.

부천역점 용범양대창으로 가본다.

입구에는 9,900원 도배가 되어있고,

내부는 넓었고

바닥에도 기름은 없어서

미끄럽진 않았다.

다른곳에 가면 미끄러운곳이 많아서

걷기 힘들었는데..

여기 바닥은 만족~

 

양이 얼마나 나올지 몰라서

먼저 1인분씩 주문했다.

대창, 막창 9,900원

곱창 14,900원

또띠아가 왜있지?

구이류를 주문 후에

육회비빔냉면도 추가로 주문했다.

ㅎㅎ

물통은 옛날 추억의 물통..

레트로물병 멋있군 ㅎㅎ

담긴 물도 맛있음

그릇은 내가 좋아하는

떡볶이그릇

ㅋㅋㅋㅋㅋ

요즘 이런게 갬성이지..

너무 만족

대창 JMT

나는 대창보다 쫄깃한 막창을 더 좋아한다.


내 몸은 왜 몸에 안 좋은것만 좋아하는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꽈리고추랑 떡4개를 줬다.

구이류를 추가로 주문해도

더 주진않아서 아쉬웠다.. ㅠ

구어먹으니 맛있었는데 ..

따로 추가를 해야한다.

세상사람들

곱 좀 보세요

구워진 곱창을

또띠아에 올린 후

양념(기호에 맞게)

올려서 먹으면 된다!

이제서야

또띠아가 왜 있는지 암

ㅋㅋㅋㅋㅋㅋ

 

-

나는 개인적으로 별로였다

원래 또띠아를 안좋아함 -

그냥 곱창만 흡입 !!


육회비빔냉면

처음 먹어본건데

맛있었다~!

육회랑 비빔냉면이 잘 맞더라 ㅎㅎ

비빔소스도 맛있었음

이건 또 먹고싶음

막창 냄새도 안나고

삶아져서 나온 후 숯불로 구이를 해서 먹는걸로

따뜻해지면 바로 먹으면 된다.

이렇게 먹으니 9,900원도

둘이서 먹어도 6만원정도 나오더라..

ㄷㄷ

가격이 그리 싼거는 아니였다.

그냥 아는 그 소곱창 값 정도 나올듯

양마니깍두기볶음밥을

주문했는데..

느끼하다..

깍두기도 내가 아는 그 아삭한 식감은

전혀 없었다 ㅠㅠ

그래도 다 먹긴했음

ㅋㅋ

하지만 또 먹고싶진 않다

. . ㅎㅎ

플렉스해버렸지모얌

처음처럼 염따빠끄!!

에서 염 만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후식으로

에그드랍을 먹었는데

막창을 그렇게나 먹어도

맛있게 들어가는구나..

내 배야

오늘도 맛있게 먹었으니

0칼로리 !

*이 글은 무척 개인적인 생각으로 쓴 글입니다.

* 제 돈 주고 다 사 먹은 내용으로 일기장식으로 사용합니다.

Comments